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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답변-안녕하세요 고객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 묻는 질문 TOP5

번호 분류 제목
1 교환관련→교환 배송료 교환 배송료나 차액금은 어디서 결제하나요?

마이페이지-교환/환불/AS현황 에서 배송료 및 차액금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비회원]

 

 

2 교환관련→교환방법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 환불이 되지 않나요?

* 오케이몰에서는 모든 상품의 교환 및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사오나 부득이 다음과 같은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1.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2. 7일 이전이라도 제품을 사용하신 경우
(야외에서 사용을 목적으로 착용한 것뿐만이 아니라 실내나 차량 내부 등에서도 단순한 사이즈 확인을 넘어서는 착용을 하시어 육안과 후각으로도 쉽게 제품의 재판매에 문제가 있다고 확인되는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3. 제품의 테그(상표)를 완전히 분실하신 경우
(테그의 유무가 가장 객관적인 제품의 사용여부 기준이 됩니다. 테그가 분실된 경우는 제품을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제거한 것으로 판단, 사용하신 것으로 분류되어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4. 구매 내역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

5. 제품 원상태의 현저한 포장 훼손으로 제품 판매나 업체 반품 등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제품의 특성상 포장을 뜯은 것만으로도 제품의 가치가 떨어지거나 판매가 되지 않는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내의류, 랜턴류, 칼 등)

6.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라도 보관시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에 특정냄새가 배거나 오염이 된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7. 제품의 원천적인 문제일 경우는 당연히 저희가 배송비 부담하여 교환하여 드리나 구입 후 7일 이내에 제품 사용하지 않으신 상태에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제품의 원천적인 문제일 경우라도 7일이 지났거나, 사용하신 경우 등은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으며 수리(수리의 조치가 가능할 경우에만)등으로 조치하여 드립니다.
(제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제품의 사이즈나 색상, 이상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하며 7일 이후에 발견된 문제에 대하여는 저희가 교환이나 환불 등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교환/환불 필독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 환불관련→환불방법 환불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비회원]

 

4 AS관련→AS접수 AS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비회원]

 

5 교환관련→교환방법 교환이나 환불 반품 시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번호 제목
1 1+1 상품을 담았는데 할인이 안 돼요

[1+1 공짜] 이벤트 할인은 장바구니에서 자동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은 금액으로 보이신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세요.

 

□ 회원 로그인이 되어 있으신가요?
[1+1 공짜] 이벤트는 회원에게만 적용됩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 이용해주세요.

 

□ 장바구니의 [결제하실 금액]이 10만원 이상인가요?
▶결제예정 금액(할인 적용 후의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때 자동으로 할인됩니다.

 

↓이렇게 구매하시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ㅁ1+1을 적용하면 총 결제 금액이 5만원이 됩니다.

ㅁ총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런 경우 1+1이 적용되지 않고,

  [오케이몰가] 혹은 [회원등급 할인가]로 결제됩니다.

 

 

 

↓이렇게 구매하시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ㅁ1+1을 적용한 총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이 되어, 5만원 상품은 공짜로 계산됩니다.

ㅁ총 결제하실 금액은 10만원 입니다.

 

 

[1+1 공짜]상품으로 담으신 것이 맞으신가요?
▶1+1 공짜 상품을 2개 단위로 담으실 경우 2번째, 4번째(2의 배수) 상품에 할인 적용됩니다.

 

 

□ 회원등급 할인율이 더 높을 경우 등급 할인으로 적용됩니다.
[1+1 공짜] 할인보다 고객님의 회원등급 할인율이 더 높을 경우에는 등급 할인으로 자동 적용되며, 두 이벤트는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

2 1+1 상품은 1개 주문하면 2개 주는건가요?

이벤트 적용 상품 2개를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그 중 1개가 공짜로 결제됩니다.

2개를 담으셔야 1개 공짜가 적용된 후 2개가 배송됩니다.

 

3 교환이나 환불 반품 시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4 이메일 주소가 맞지 않는다고 주문이 안 돼요

회원 정보 상에 이메일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오류 메시지가 나온 것이며, 이런 경우에는 주문이 되지 않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신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회원정보 변경]메뉴를 통하여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1. PC

 

 

2. 모바일

 

5 선물 받은 상품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마이 페이지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1. 마이페이지-보유한 적립금 보기

 

2. 모바일 상품권 - [선물 받은 상품권 등록하기]를 클릭하면 상품권 번호 등록 후 사용하실 있습니다.

 

 

 

6 카드 취소 문자가 오지 않아요

오케이몰에서 [환불완료] 처리 후 5~7일 이후에 카드사쪽 완전 취소가 처리됩니다.

 

승인 당일의 취소가 아닌 경우에는 카드사쪽 처리 기간이 필요하므로

5~7일 이후에 카드사 처리 결과를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환불완료인데 언제 입금 되나요?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결제하셨다가 환불 처리된 경우

오케이몰에서 [환불완료] 처리한 다음 영업일 오전 11시 이후에 이니시스에서 실제 송금이 처리됩니다.

 

*월요일 환불완료 → 화요일 오전 11시 이후 입금

*금요일 환불완료 → 다음주 월요일 오전 11시 이후 입금

(순차적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실제 입금 시간은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8 회원가로 할인되지 않아요

회원맞춤 가격은 장바구니에 담긴 모든 상품의 결제 총액이 [10만원 이상]일때 자동으로 적용되는 할인 가격입니다.

장바구니의 결제하실 금액10만원 이상이 되지 않을 경우 [오케이몰가]로 결제되며,

아래와 같은 안내가 보이게 되오니 구매하시는 상품의 금액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만원 이상의 상품을 담았더라도, 일부 상품만 선택해서 구매하시어 결제금액이 10만원 미만이 될 경우 [오케이몰가]로 결제됩니다.

9 실명인증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

가입하신 후 처음 구매하실 때에는 본인 인증이 1회 필요합니다.

(비회원 구매 시에는 매 번 인증을 받습니다.)

 

혹시 인증 과정에서 아래의 화면처럼 보이셨는지요?

왼쪽의 [간편본인확인(앱)] 부분은 통신사에 간편확인 신청이 되어 있는 분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신청을 하시지 않으셨다면 오른쪽의 [휴대폰본인확인(문자)]를 선택하시어 해당 화면에서 인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png

 

 

10 주소 검색이 되지 않아요

주문 단계에서 주소 검색이 되지 않으셨다면 우체국에 등록되지 않은 주소입니다.

 

오케이몰에서는 우체국 주소검색 시스템을 기반으로 주소 검색을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재건축, 폐업신고  등의 사유로 인해 우체국에 등록되지 않은 주소는 배송지로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실제 존재하는 주소로 다시 확인하시어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주소는 포털에서 검색했을 때 도로명 주소가 나오지 않으며,

우체국에서 우편번호 찾기를 해도 검색되지 않습니다.

 

┌포털 검색 화면

 

┌우체국 검색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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