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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답변-안녕하세요 고객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주 묻는 질문 TOP5

번호 분류 제목
1 교환관련→교환 배송료 교환 배송료나 차액금은 어디서 결제하나요?

마이페이지-교환/환불/AS현황 에서 배송료 및 차액금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비회원]

 

 

2 교환관련→교환방법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 환불이 되지 않나요?

* 오케이몰에서는 모든 상품의 교환 및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사오나 부득이 다음과 같은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1.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2. 7일 이전이라도 제품을 사용하신 경우
(야외에서 사용을 목적으로 착용한 것뿐만이 아니라 실내나 차량 내부 등에서도 단순한 사이즈 확인을 넘어서는 착용을 하시어 육안과 후각으로도 쉽게 제품의 재판매에 문제가 있다고 확인되는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3. 제품의 테그(상표)를 완전히 분실하신 경우
(테그의 유무가 가장 객관적인 제품의 사용여부 기준이 됩니다. 테그가 분실된 경우는 제품을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제거한 것으로 판단, 사용하신 것으로 분류되어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4. 구매 내역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

5. 제품 원상태의 현저한 포장 훼손으로 제품 판매나 업체 반품 등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제품의 특성상 포장을 뜯은 것만으로도 제품의 가치가 떨어지거나 판매가 되지 않는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내의류, 랜턴류, 칼 등)

6.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라도 보관시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에 특정냄새가 배거나 오염이 된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7. 제품의 원천적인 문제일 경우는 당연히 저희가 배송비 부담하여 교환하여 드리나 구입 후 7일 이내에 제품 사용하지 않으신 상태에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제품의 원천적인 문제일 경우라도 7일이 지났거나, 사용하신 경우 등은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으며 수리(수리의 조치가 가능할 경우에만)등으로 조치하여 드립니다.
(제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제품의 사이즈나 색상, 이상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하며 7일 이후에 발견된 문제에 대하여는 저희가 교환이나 환불 등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교환/환불 필독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 환불관련→환불신청방법 환불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비회원]

 

4 교환관련→교환방법 교환이나 환불 반품 시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5 AS관련→AS접수 AS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비회원]

 

번호 제목
1 다른 네이버 아이디를 오케이몰 계정과 연동하고 싶은데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버튼 클릭 시 초기 로그인한 네이버 아이디가 자동 로그인 되요

해당 PC/모바일 화면에서 네이버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초기 로그인 하신 네이버 아이디가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네이버 아이디를 로그아웃 하신 뒤 오케이몰에 방문하시면 새로운 네이버 아이디로 연동 가능합니다.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을 사용하시기 위해선 계정 개인정보에 해당 네이버 아이디의 [연락처 이메일]이 입력되어야 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한 후 사용하여 주기시 바랍니다.

2 오케이몰 계정에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연동을 해제하고 싶어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의 오케이몰 계정과 연동을 해제 하시기 위해선 아래의 방식으로 연결해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네이버 홈페이지 방문 및 로그인
2) 내정보 클릭
3) 보안설정 클릭
4) 외부 사이트 연결 [확인하기] 클릭
5) 오케이몰 [연결 상태]를 [연결해제]로 변경

3 오케이몰에 가입되어 있는데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사용 시 '계정을 찾지 못했습니다'라는 안내가 나타나요

①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을 사용하시기 위해선 오케이몰 계정 개인정보의 [이름]과 [이메일] 항목이 해당 네이버 아이디의 [사용자 이름]과 [연락처 이메일]이 동일하여야 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신 뒤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오케이몰 계정과  네이버 아이디의 [이름]과 [이메일]이 동일함에도 '계정을 찾지 못했습니다'라는 안내가 나타날 경우 네이버 아이디의 [네이버 계정 이메일]이 아닌 [연락처 이메일]이 오케이몰 계정의 [이메일]과 동일하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경우 계정 개인정보에 해당 네이버 아이디의 이메일이 입력되어 있더라도 '계정을 찾지 못했습니다'라는 안내가 나타납니다.
   우선 휴면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계정 활성화하신 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블랙다이아몬드 베이퍼 헬멧 (BD620215) (VAPOR HELMET) 리콜 안내

블랙다이아몬드 코리아에서 베이퍼 헬멧 (BD620215) (VAPOR HELMET) 상품의 리콜이 결정되었습니다.

 

이 상품은 블랙다이아몬드코리아를 통해 공식 수입되었으며, 오케이몰에서 2014년부터 판매되었습니다.

오케이몰에서 안내 메일을 받은 고객님께서는 블랙다이아몬드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정식 리콜의 대상자이십니다.

리콜은 환불이나 교환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블랙다이아몬드코리아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 반드시 블랙다이아몬드코리아에 직접 접수하여야 원활한 보상 진행이 가능합니다.

 

리콜은 교환 또는 환불로 진행됩니다.

교환 시에는 유사 제품인 벡터 헬멧(BD620213)으로 진행되며, 보상 가치 기준에 준할 수 있도록 현금 50,000원을 추가로 드립니다.

환불 시에는 증빙 영수증을 꼭 첨부해주셔야하며, 금액은 <오케이몰 등급별 추가 할인된 최종 구매 금액>이어야합니다.

 

* 환불 시 필요한 증빙 영수증은 구매내역 캡쳐이미지로도 제출 가능하며 구매하신 실제 금액이 꼭 표기되어야 합니다.

* 오케이몰에서 온라인 영수증 확인 방법

   - PC이용 시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 '9자리 주문번호 클릭' ▶ '온라인 주문 영수증출력' ▶ 인쇄

   - 모바일 앱/웹 이용 시 : '마이오케이몰' ▶ '주문내역/배송조회' ▶ 주문번호 우측 '상세보기 > 교환/환불/AS 신청하기' ▶ '온라인 주문 영수증' ▶ 스크린 캡쳐 

* 온라인 리콜 접수자명, 환불받을 계좌 예금주명은 오케이몰 실구매자와 동일해야합니다.

 

- 리콜 접수 안내보기 : http://bdkshop.co.kr/shop/as/return_notice.php

- 리콜 접수 페이지 보기 : http://bdkshop.co.kr/shop/as/as_write.php

- 문의 : 블랙다이아몬드코리아 고객센터 (1644-4807)

5 1+1 상품을 담았는데 할인이 안 돼요

[1+1 공짜] 이벤트 할인은 장바구니에서 자동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은 금액으로 보이신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세요.

 

□ 회원 로그인이 되어 있으신가요?
[1+1 공짜] 이벤트는 회원에게만 적용됩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 이용해주세요.

 

□ 장바구니의 [결제하실 금액]이 10만원 이상인가요?
▶결제예정 금액(할인 적용 후의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때 자동으로 할인됩니다.

 

↓이렇게 구매하시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ㅁ1+1을 적용하면 총 결제 금액이 5만원이 됩니다.

ㅁ총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런 경우 1+1이 적용되지 않고,

  [오케이몰가] 혹은 [회원등급 할인가]로 결제됩니다.

 

 

 

↓이렇게 구매하시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ㅁ1+1을 적용한 총 결제 금액이 10만원 이상이 되어, 5만원 상품은 공짜로 계산됩니다.

ㅁ총 결제하실 금액은 10만원 입니다.

 

 

[1+1 공짜]상품으로 담으신 것이 맞으신가요?
▶1+1 공짜 상품을 2개 단위로 담으실 경우 2번째, 4번째(2의 배수) 상품에 할인 적용됩니다.

 

 

□ 회원등급 할인율이 더 높을 경우 등급 할인으로 적용됩니다.
[1+1 공짜] 할인보다 고객님의 회원등급 할인율이 더 높을 경우에는 등급 할인으로 자동 적용되며, 두 이벤트는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

6 1+1 상품은 1개 주문하면 2개 주는건가요?

이벤트 적용 상품 2개를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그 중 1개가 공짜로 결제됩니다.

2개를 담으셔야 1개 공짜가 적용된 후 2개가 배송됩니다.

 

7 교환이나 환불 반품 시 주의사항을 알려주세요

8 이메일 주소가 맞지 않는다고 주문이 안 돼요

회원 정보 상에 이메일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오류 메시지가 나온 것이며, 이런 경우에는 주문이 되지 않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신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회원정보 변경]메뉴를 통하여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1. PC

 

 

2. 모바일

 

9 선물 받은 상품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마이 페이지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1. 마이페이지-보유한 적립금 보기

 

2. 모바일 상품권 - [선물 받은 상품권 등록하기]를 클릭하면 상품권 번호 등록 후 사용하실 있습니다.

 

 

 

10 카드 취소 문자가 오지 않아요

오케이몰에서 [환불완료] 처리 후 5~7일 이후에 카드사쪽 완전 취소가 처리됩니다.

 

승인 당일의 취소가 아닌 경우에는 카드사쪽 처리 기간이 필요하므로

5~7일 이후에 카드사 처리 결과를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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